Distribution

카 체이싱 장면은 자동차의 물리적 운동감이 있는데 이걸 간과하고 너무 CG티를 냅니다. 좀비는 더 많이 등장하지만 총이 있다 보니 좀비에 대한 공포감은 줄어들고 대신 카 체이싱과 총격 액션이 그 빈자리를 차지합니다. 이레는 카 레이서 뺨을 칠 정도로 뛰어난 운전실력의 소유자로 SUV를 타고 드래프트로 좀비들을 종이인형처럼 날려 버립니다. 정석 일행은 인천항에 도착한 후 버려진 차를 타고 서울로 향합니다. 는 좀비가 창궐하는 헬조선에서 돈다발이 든 트럭을 타고 탈출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좀비 빙자 탈출극입니다. 총이 등장하는 좀비 카지노사이트 영화들은 총알 숫자보다 더 많은 좀비들의 인해전술 돌격에 쉽게 무너지거나 규모의 공포를 집어넣습니다. 는 총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. 은 초능력과 사회비판을 너무 맛없게 섞어버려서 많은 사람들이 실망했던 영화입니다. ‘부산행’ 마니아를 비롯해 북미의 많은 사람들이 ‘반도’를 기다리고 있다”, 대만 배급사 무비 클라우드(Movie Cloud)는 “’부산행’이 크게 흥행한 대만에서는 특히 더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, 벌써부터 올 여름 필람 영화로 꼽히고 있다”, 남미 배급사 비에프 디스트리뷰션(BF Distribution)은 “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SNS에서 약 7800만 이상 사람들에게 소식이 전해지는 등 반응이 엄청나다”라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. 지난 2월 28일 국내와 글로벌 버전 런칭 포스터를 공개한 ‘반도’가 북미, 홍콩, 대만, 남미, 브라질, 프랑스, 말레이시아 등 해외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. 올여름 개봉하는 ‘반도’가 세계 각국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. 는 현재 전 세계에 공식 포스터를 공개한 상태로, 오는 2020년 여름 중 개봉될 예정이다.

북미 배급사 웰 고 USA(Well Go USA)는 “런칭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. 영화 ‘반도’(감독 연상호)는 ‘부산행’(감독 연상호) 그 후 4년, 폐허가 된 땅에서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. 한편, 웜하트 필림 펀드는 시리즈가 2011년부터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티셔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소외된 문화 예술계에 후원해 온 ‘웜하트 캠페인’이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정비함으로써 다양성 영화 제작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. 한편, 버즈와 친구들은 사라진 우디와 포키를 찾아 세상 밖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.. 사라진 동생이 25년 만에 돌아왔다! 부산으로 향하던 주인공들이 군인들에 의해 구출이 되지만 한반도는 단 하루 만에 무정부 상태가 됩니다. 그렇게 한국은 4년 만에 무정부 상태가 됩니다. 는 부산행이 일어난 후 4년 후의 헬조선이 배경입니다. 4년 전 좀비떼를 피해서 탈출하는 길에 민정 가족이 차를 태워달라는 걸 정석은 외면했습니다. 정석은 군인들의 습격에 죽을 위기에 놓였지만 두 꼬마가 정석을 살려줍니다. 이 돈을 벌기 위해서 정석과 매형 그리고 모르는 두 한국인과 함께 인천항에 도착합니다. 이런 정석과 매형에게 홍콩의 한 폭력 조직이 한국에 버려진 금과 돈이 많다면서 목동 오목교 근처에 버려진 트럭 안에 2,000만 달러(한화로 약 250억 원) 중 반을 주겠다고 합니다. 미션은 간단합니다. 오목교 인근에 버려진 2,000만 달러가 든 트럭을 찾아서 인천항까지 몰고온 후에 위성 전화로 연락하면 정박해 있던 배가 이들을 싣고 홍콩으로 뜨면 됩니다. 의 석우와 비슷합니다. 이런 석우를 민정 가족은 품어주고 같이 달러가 가득 든 구원의 티켓인 트럭을 찾으러 갑니다. 그리고 오목교 근처에서 달러가 든 트럭을 찾았습니다.

All Posts
×

Almost done…

We just sent you an email. 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!

OK